top of page

필리핀 세부퍼시픽 항공사, 항공 승무원 백신 접종률 100% 달성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에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콘텐츠 등록일:

2021년 11월 2일

세부퍼시픽(Cebu Pacific)
세부퍼시픽(Cebu Pacific)

세부퍼시픽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승무원 전원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다고 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백신접종 대상이 항공 승무원(cabin crew)이나 공항 직원 등 승객과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직원만이 아니라는 것이다. 승무원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가족까지 백신 접종 대상이 된다. 백신접종 대상이 상당히 많아질 수밖에 없지만, 코로나 프로텍트 프로그램(COVID Protect program)과 지방정부(LGU)와의 파트너십을 모두 동원하여 백신접종을 진행하여 이미 전체 직원의 98%가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라고 한다.


세부퍼시픽 항공사의 코로나 프로텍트 프로그램

필리핀에서 재벌 기업이라고 하면 고공웨이 그룹(Gokongwei Group)을 빼놓을 수 없다. 세부퍼시픽(Cebu Pacific)를 비롯하여 로빈슨몰, 마닐라일렉트릭, PLDT 등이 모두 고공웨이 그룹의 계열사이다. 그리고 현재 고공웨이 그룹에서는 코로나 프로텍트 프로그램(COVID Protect program)이라는 이름으로 자체 백신접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백신접종 프로그램은 그룹 계열사 전체를 대상으로 하지만, 고객과 대면하는 직원부터 우선 진행되고 있다. 지난 7월 28일에는 세부퍼시픽 항공사 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진행하기도 했다.


세부퍼시픽(Cebu Pacific)
세부퍼시픽(Cebu Pacific)
세부퍼시픽(Cebu Pacific)

⚑ 위의 콘텐츠는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사이트 운영자 개인의 의견이 상당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 작성 시점에서만 유효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작성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PC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인러브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받는 저작물로서, 이에 대한 무단배포 및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글, 사진, 영상 등 콘텐츠의 내용을 사전 동의 없이 재편집하여 사용하거나, 출처 없이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무단 스크랩하여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Copyright 2025.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bottom of page